今天是 : 2025 年 04 月 30 日 星期三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후베이 (湖北) 꽃 춤 인간'네트워크 v 징추 (荆楚) 가 마청 (馬城) 구이펑산 (九鳳山) 백만유량 점화 진달래꽃 바다 성경

作者:구봉산 관광지 发布时间:2025-04-25 14:26 阅读量:7

후베이의 지인

꽃춤 인간 세상

네트워크 v 형초는 마성 구봉산에 들어갔다

백만 흐름 점화 진달래꽃 물결 가득


"백만 대 v, 특산 시장, 진달래꽃 바다"자물쇠 인간의 4월 가장 아름다운 데이터 비밀번호 해제.2025년 4월 23일, 후베이성문화관광청, 후베이교투그룹, 후베이문화관광그룹이 주최한'지인 후베이화무 인간'네트워크 대 v 징추행 (황강) 행사가 정식으로 가동되어 첫 방문지로 국가 5a 관광구인 마청 구이펑산을 찾았다.아감 0713 (阿甘0713), 젠 엔론 (jane enan), 우한 둬둬 (武武둬둬) 등 10여 명의 네트워크 대작가와 여행 명인이 주역을 맡아 비밀을 탐색하고, 렌즈를 펜으로, 트래픽 (trafk)을 먹으로 삼아 전체 사이트에'인간 4월 천마성 (天馬城)에서 두견화를보다'라는 아름다운 그림을 선보였다.


행사 환영식에서 호북교통투자 대별산회사 당위서기, 리사장 루잉진은 축사에서 지난해 12월 구이펑산관광지가 8년간의 장거리달리기를 거쳐 5a 급 국가관광지의 최고 영예를 획득했다고 밝혔다.지금은 구봉산의 철쭉꽃과 고속도로망이 어우러져 봄에는 꽃구경, 여름에는 피서, 가을에는 산에 오르고 겨울에는 휴양하는 사계절 관광패턴이 빠르게 형성되고 있다.인터넷 대친구들이 독특한 시각, 생생한 언어, 창의적인 표현으로 구봉산의 생태의 아름다움, 교통과 관광 융화의 혁신적 변화, 농촌 진흥의 행복한 경치를 전하기를 바랍니다.


image.png


환영식이 끝난 뒤 인터넷 이용자, 학자, 전문가, 언론사 기자 등 30여 명은 삭도를 타고 산철쭉 장관을 감상했다.고산진달래는 서로 다닥다닥 꽃을 피워, 뭉게뭉게 혹은 불처럼 붉거나, 혹은 노을처럼 연분홍빛으로 물들어, 온 산을 시처럼 그림처럼 아름답게 장식한다.보행로 사이를 천천히 거닐면서 양쪽의 꽃가지가 바람에 가볍게 흔들리는데 마치 여행객을 향해 손짓하는 것 같다.도중에 멋진 국풍 무용, 고악 연주, 치파오 쇼가 번갈아 공연되어 관광객들은 돌아가는 것을 잊게 만들었다.당일 행사장 대별 산 회사도 확실하게 지역 자원 문 광 접속 자의 우세를 발휘 하여 악동 운영 회사와 합작 개최 특산물 시장, 상위 구매 고속 e'플랫폼 JieLi 백만 대 v 유량 효과 조력 지방 특색 농업 생산물과 부업 생산 물의 보급, 길 전무는 경제 발전의 새로 운 모델로 내 려 융합 발전의 새로 운 경로를 모색하였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다년간 호북교통투자 대별산회사는 마성혁명근거지에 근거하고 국유기업의 플랫폼 자원 우세와 마성이 호북, 하남, 환성의"3 성 통구"교통중추라는 지리적 우세에 의지하여 마성시 당위원회와 시정부의 강력한 지지하에"교통 + 관광"의 심층융합을 돌파구로 구봉산관광지를 핵심으로 한다.투자하여 관광도로 건설, 부대시설 보완, 특색제품 개발, 진달래'화양경제'를 중심으로 산업사슬을 부단히 확장하고, 관광지가'단일 관광'에서'다원 체험'으로의 전환을 추진하여,'교통 인입'과'문화관광류객'의 쌍방향 이동을 실현하였다.지금 구봉산풍경구는 이미 두견화 전성기에 접어들어 온 산과 들에 가득 핀 붉은 꽃들과 북적이는 인파들이 어우러져 한폭의 생동한 봄풍경을 연출하고있다.오늘부터 관광객들은 달인의 발자취를 따라 360도 전경 유리전망대에서 꽃바다를 이루고 고대 진달래꽃 군락에서'살아있는 식물 화석'의 생명기적을 목격할 수 있다. 진달래꽃 군락에서 관광객들은 진달래꽃 군락으로 모여들어 염색 구름을 타고 꽃바다로 갈 수 있다.

评论内容